아들의 명문고 졸업과 명문대 입학을 위해 자신의 특기인 법 기술을 발휘.
25 전사자 4만3808명의 이름을 새겼다.이재명 민주당 대표에 대한 체포동의안을 표결한 그 날.
정치적 이유로 억울하게 잊히거나 저평가되거나 심지어 매도당한 유공자를 신원(伸寃)해야 한다.소모적 논란에 종지부를 찍고 번듯한 기념관을 만들어 당당하게 선양해야 한다.이르면 8월 키르기스스탄에 묻힌 부인의 유해를 봉환해 국립묘지에 먼저 합장묘지를 조성하는 방안이 논의중이다.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해 8월 14일 국립서울현충원에서 열린 한국광복군 선열 합동 봉송식에서 영현 봉송을 보고 있다.윤석열 정부가 서울시와 협의해 이승만 기념관 후보지를 물색하고 있다니.
[중앙포토] 당장은 크게 부각되지 않더라도 국가보훈부와재외동포청 신설은 두고두고 역사적 평가를 받을 것이라 확신한다.
정치적 이해관계 때문에 가짜 유공자가 진짜로 둔갑하거나.나의 배려를 더해주고.
이렇듯 무언가 빼는 것은 이제 삶의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이제는 가까운 곳에서 생산된 먹거리로 자급자족을 도모하며 간소한 삶으로 돌아가길 희망합니다.
1회용품을 쓰지 않으려 용기에 넣고 비닐이 아닌 보자기에 묶여 에코백에 담겨있습니다.커피의 각성 효과를 빌어 안개가 자욱한 머리를 억지로라도 움직이려는 시도가 저지당하는 느낌입니다.